티스토리 뷰
댄싱퀸 줄거리
왕년의 신촌 마돈나 정화 앞에 댄스 가수가 될 일생 일대의 기회가 찾아온다. 하지만 오랜 꿈을 향한 도전의 설렘도 잠시, 서울시장 후보로 출마하게 되었다는 남편 정민의 폭탄 선언. 서울 시장 후보의 부인과 화려한 댄싱퀸즈의 리더 사이에서 남편도 모르는 위험천만, 다이나믹한 이중생활이 시작된다!
댄싱퀸 리뷰
'댄싱퀸'은 주인공 남정호(역: 황정민)와 그의 아내 남정희(역: 유진)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한 드라마입니다. 남정호는 대형 건설사의 사장으로 성공한 후 지루한 일상에 질려 있던 중 평범한 가정 생활과는 거리가 멀었던 어릴 적의 꿈인 댄스를 다시 찾아가게 됩니다.
이 작품은 흥겨운 음악과 화려한 댄스로 관객들에게 아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댄싱퀸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사용되며, 이에 맞춰 황정민과 유진의 열정 넘치는 춤이 함께 펼쳐집니다. 그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관객들에게 활력을 전달하며 영화 속에서 특별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로맨틱 코미디 이상으로 우리에게 꿈과 사랑 그리고 자신을 찾아가는 용기에 대해 생각해보게 합니다. 남정호와 남정희의 이야기를 통해 현실과 꿈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우리 자신의 가치와 본질적인 행복을 되새기게 합니다.
이 작품은 감동적인 연기력과 웃음 가득한 시트콤적인 요소를 통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냅니다. 황정민과 유진의 애절하고도 웃음 가득한 호흡은 이 영화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이제 여러분도 '댄싱퀸'의 매력적인 세계로 함께 빠져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음악과 춤, 로맨스가 어우러진 이 작품은 여러분에게 환상적인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자신의 꿈과 열정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작품이니, 함께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영화는 좀 뻔한 내용의 전형적인 한국식 코미디입니다. 그러나 황정민의 극중 연설 부분은 꽤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그가 전하는 메시지는 사랑하는 이의 꿈을 응원하고 힘내라는 격려였습니다.
다시 보면 이 영화는 꿈에 대한 이야기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이의 꿈을 응원하고 힘내라고 말해주는 영화입니다. 어려운 세상이지만 당신이 나를 응원해준다면 다시 힘을 내 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이팅이요!
이 영화를 코메디로만 보면 안됩니다. 촌철살인과 언중유골의 대사들을 꼽아 봐야 합니다. 이들의 대사들은 매우 재미있고 황정민의 연기력도 돋보입니다.
적당히 웃기고, 적당히 감동적이며, 적당히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누가 자꾸 생각나는군요...ㅜㅜ
말하기도 지루한 전형적인 선유머 후감동의 영화입니다. 유머와 감동이 따로 있는데, 국밥처럼 각각 웃기지도 감동적이지도 않습니다. 아쉽게도 길게 쓴 것 같아 아깝습니다.
2012년 정치의 해가 '써니'를 다시 불러 일으켰을 때였습니다.
황정민은 진부함을 전부 무너뜨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정화가 꿈을 향해 전진하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요즘은 100세 시대인데, 밥을 먹고 씻고 자기까지 하면서도 자신의 꿈을 이루지 못하는 것은 핑계일지 모릅니다. 우리는 반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댄싱퀸 같이보기 좋은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2012) 평점 : (4.90)
나의 PS 파트너 (2012) 평점 : (6.41)
자칼이 온다 (2012) 평점 : (3.30)
미쓰 루시힐 (2009) 평점 : (5.87)
걸스카우트 (2008) 평점 : (4.98)
시체가 돌아왔다 (2012) 평점 : (5.76)
복면달호 (2007) 평점 : (5.86)
결정적 한방 (2011) 평점 : (4.61)
미쓰 와이프 (2015) 평점 : (6.76)
밤의 여왕 (2013) 평점 : (5.52)
집 나온 남자들 (2010) 평점 : (4.79)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2012) 평점 : (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