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 줄거리 가족이기에 피할 수 없는 운명이 그들을 덮쳤다. ‘애니’는 일주일 전 돌아가신 엄마의 유령이 집에 나타나는 것을 느낀다. 애니가 엄마와 닮았다며 접근한 수상한 이웃 ‘조안’을 통해 엄마의 비밀을 발견하고, 자신이 엄마와 똑같은 일을 저질렀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애니의 엄마로부터 시작돼 아들 ‘피터’와 딸 ’찰리’에게까지 이어진 저주의 실체가 정체를 드러내는데…유전 리뷰 영화 '유전'은 2018년에 개봉한 한국 영화로, 혼돈과 비밀스러움이 얽혀 있는 가족 이야기를 그려냅니다. 이 영화는 강렬한 스릴러 요소와 깊은 감정을 자아내며 관객들을 끌어들이는 작품입니다.가족의 유전자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주인공이 벌이는 이야기는 마치 퍼즐 조각을 맞추듯이 완성되어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서유기 - 월광보합 줄거리 손오공은 당삼장과 서경을 구하러 가지 않고 사부 담상장을 먹으면 불로장생한다는 말에 혹해 우마왕과 결탁, 당삼장을 죽이려 한다. 이에 관세음이 나타나 손오공을 꾸짖지만 손오공은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오히려 큰소리를 치자 격분한 관세음은 손오공을 소멸시킨다. 이에 당삼장이 자신의 목숨을 바치면서 손오공의 환생을 간청하자 손오공을 인간으로 환생시키기로 약속한다. 그로부터 500년 후, 손오공은 오악산 산적무리들의 우두머리인 지존보로 태어난다. 그런 어느날 춘삼십랑과 백정정이라는 두 요괴가 나타나 지존보에게 발바닥에 점이 세 개 있는 사람을 찾으라고 협박한다. 이들은 당삼장을 먹으면 불로장생한다는 사실에 당삼장이 환생한다는 소식을 듣고 분명히 손오공과 만날 것이라고 판단, 손오공을..
자이 빔 리뷰 영화 "자이 빔"은 2021년에 공개된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전달하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탁월한 연기력과 감정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는 감독의 연출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작품 속에 담긴 메시지와 감정은 관객들에게 새로운 시선을 선사하며, 깊은 여운을 남기는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자이 빔"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반전이 가득한 플롯으로 관객들을 끌어들이며, 각본과 연출이 조화를 이루어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손꼽힙니다. 또한, 주인공들의 케미스트리와 감정선은 관객들을 여운깊고 감동적인 여행으로 이끌어갑니다. 이번 영화 "자이 빔"은 관객들에게 새로운 시선과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꼭 한 번쯤은 관람해야 할 작품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이 작품은 감정이..
엑소시스트 줄거리 노신부 메린(막스 본 시도우)은 이라크 북부에서 고분을 발굴하다 이상한 조각을 발견한다. 악마를 상징하는 그 조각에 노신부는 불안해 한다. 한편, 미국 조지타운에 사는 인기 여배우 크리스 멕네일(엘런 번스타인)는 어느 날 밤 딸 레건(린다 블레어)의 방에서 이상한 소리를 듣고 쥐가 있는 것 같다며 운전 기사 칼(루돌프 쉰들러)에게 쥐덫을 놓도록 한다. 이어 딸 레건에게서 이상한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자 크리스는 레건을 데리고 병원을 전전하지만 병명조차 알아내지 못한 채 증세는 점점 악화된다. 그 와중에 크리스의 애인이 레건을 간호하던 중 변사체로 발견되는가 하면 조그맣고 귀엽던 레건의 얼굴이 무섭고 흉측한 악령의 모습으로 변하며 "그리스도가 나를 범하고 있다"라고 외치며 자해를 하는 사..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 줄거리 루크와 그의 일행은 우주해적 자바 더 헛에게 잡혀간 한 솔로를 구하기 위해 그들의 본거지이자 그의 고향행성인 타투인으로 향한다. 한편 제국군은 반란군을 멸하기 위해 엔도 행성의 상공에서 두 번째 데스스타를 건조하기 시작한다. 이제 포스의 모든 것을 터득한 루크가 정면으로 도전해 자바 일당을 물리치고 한을 무사히 구출해 낸다. 데고바로 돌아간 루크는 뜻하지 않게 요다의 임종을 맞이하게 되고, 그 자리에서 베이더와의 관계와 함께 또 다른 비밀인 자신의 쌍둥이 누이에 대하여 전해 듣게 되는데...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 리뷰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은 1983년에 개봉한 이 작품은 스타워즈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으로, 팬들에게..
이터널 선샤인 줄거리 조엘은 아픈 기억만을 지워준다는 라쿠나사를 찾아가 헤어진 연인 클레멘타인의 기억을 지우기로 결심한다. 기억이 사라져 갈수록 조엘은 사랑이 시작되던 순간, 행복한 기억들, 가슴 속에 각인된 추억들을 지우기 싫어지기만 하는데... 당신을 지우면 이 아픔도 사라질까요? 사랑은 그렇게 다시 기억된다. 이터널 선샤인 리뷰 영화 '이터널 선샤인'은 2004년에 개봉한 작품으로, 감독 미셸 공드리가 연출한 멜로드라마 영화입니다. 영화는 주인공 조엘과 클레멘타인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조엘은 당초 클레멘타인을 잊으려고 합니다만, 기억을 지우는 과정에서 그녀와의 소중한 순간들을 되짚으면서 자신의 감정을 되새기게 됩니다. '이터널 선샤인'은 시간과 기억, 사랑과 상실에 관한 철학적인 고..